도어사인, 룸넘버, 현관호수, 화장실안내문 및 벽간판, 창문간판 제작

저렴한간판 도어사인 룸넘버, 현관호수, 화장실안내문

도어사인, 룸넘버, 현관호수, 화장실안내문 및 벽간판, 창문간판 제작 관련 포스팅입니다.
먼저 도어사인, 룸넘버, 현관호수, 화장실안내문 관련 이야기에 이어서 벽간판, 창문간판 그리고 관련된 아크릴LED사인을 소개해드릴께요.

1. 도어사인, 룸넘버, 현관호수, 화장실안내문 제작 이야기

오늘은 설치를 위해 영동대교 남단 프리마 호텔에 새로이 오픈한 Let`s go 대형 룸라운지를 방문했습니다.
위치도 위치이고 새로이 오픈한 터라 현관 입구에서 수십개의 화환과 각종 화려한 사인과 인테리어들이 저희를 반기더군요. 주차장에 자리가 없어 뭐 롤스로이스 컬리넌, 람보르기니 우라칸 같은 차들 옆에 주차할 수 밖에 없었어요. 문콕하면 감옥 가야 할지도 모르니 조심해야겠죠.

골드 스카시 간판
골드 스카시 간판 – 입구에서 큼지막하게 반겨줍니다.

도어사인 시안 디자인 및 제작 과정

설치에 앞서 전날까지 열심히 제작을 완료했습니다.
화장실안내문 까지 도어사인 총 60여개를 2일내로 만들어 내는 기염을 토했습니다. 공사 마무리 단계라 일정이 급하다고 요청하셔서 저희도 2일 내 설치 완료는 다소 곤란하여 제작 단가도 꽤 비싸게 말씀드렸는데 우리 멋진 고객님께선 긴말 않고 단칼에 작업을 의뢰해주셨습니다. 날 새는 작업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지금 바로 전화 주세요.

레이저 각인, LED 작업, 프레임 절단, 조립 등 일사천리로 60개 완성!

220 x 130mm 사이즈이며 전반적으로 고급스러운 느낌을 원하셔서
이에 어울리는 폰트들을 대여섯가지 추천드리고 그중에 일반 비조명 방식이 아닌 룸넘버 LED아크릴사인 방식으로 적용 시 가장 화려하고 고급스러우면서 시인성이 좋을만한 폰트로 작업 되었습니다.

LED아크릴사인 제작 시 또는 평상 시 여러가지 폰트를 써보시기 위해서 전지전능한 구글의 구글폰트 또는 네이버폰트 에서 폰트를 다운받아 쓰시길 적극 권장합니다. 100%는 아니지만 대부분이 상업적 무료 라이센스로 풀린 폰트들이며 무엇보다 예쁜 폰트뿐 아니라 독특한 폰트들이 엄청 많습니다.

룸넘버 설치하러 실제 룸을 방문

말 그대로 룸입니다. 오랫만에(?) 방문했더니 감회가 새롭다기보단 뭔가 복도가 매우 복잡한게 조만간 집에서 비스티보이즈 하정우 윤계상 찰떡연기를 좀 보고싶어졌습니다. 아무튼 저희가 도착했을 때는 전기작업이 한창 진행중이었고 저희도 전기팀 페이스에 맞추어 선 연결 작업을 시작합니다.
2시간 가량… 일사천리로 신속하고 정확하게 작업됩니다.

이런 형태의 도어사인, 룸넘버, 현관호수, 화장실사인 등은 어두운 공간에서 조명으로 포인트를 주는 효과와 보다 나은 시인성을 위해 적용 될 수 있습니다.
만약 공간이 밝거나 조명 방식이 필요치 않으시다면… 또는 예산이 충분치 않으신 경우는 비조명 방식으로도 얼마든지 다양한 형태로 제작 가능합니다.
비조명 도어사인, 룸넘버 샘플 사진 보러가기

2. 벽간판, 창문간판 제작 이야기

두번째로 중식당에서 주문해주신 벽간판 그리고 창문간판 입니다.
빨간색으로 이미지를 로고화하고 LED아크릴간판의 아크릴 테두리를 둥글게 굴려 약간 차별화를 주고자 시도했습니다.

네온사인 또는 아트네온 같은 느낌을 줄 수 있지만 디테일한 표현들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LED아크릴사인은 장점이 매우 크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더불어 네온사인 또는 아트네온 보다 훨씬 저렴하기 때문에 인기가 점점 많아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원래 LED아크릴사인은 70~80년대부터 을지로나 성수쪽의 가공 단지 쪽에서 “조각사인” 이라는 이름으로 1세대 CNC 업체 할아버지들이 만들던 제품입니다. 여기저기 많이 적용되어 주변에서 어렵지 않게 접할 수 있긴 합니다. 다만 기존 조각 사인들이 생각보다 가격이 비싸고 멋이 없다고 느껴져 저희는 아예 사이즈별 단가표를 만들어 공개하고 간판 방식 자체의 장점을 살리기 보다는 디자인을 특화하는 쪽으로 하여 여러가지용도(벽간판, 창문간판, 유리창간판, 실내포인트간판, 와이어 행거형 간판 등)에 특화하고 있습니다.

클릭하시면 아크릴사인 제작 관련 세부정보 페이지로 넘어갑니다.

도어사인, 룸넘버, 현관호수, 화장실안내문 및 벽간판, 창문간판 제작 관련하여
참고하시면 좋으실만한 지난 글들을 링크하며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아크릴LED간판 제작 관련 세부사항 살펴보기

문의는 언제나 환영입니다.
간단명료한 답변으로 궁금증을 풀어드리겠습니다.

010-2804-4895
minorlaser808@gmail.com
카톡 오픈채팅 링크

One thought on “도어사인, 룸넘버, 현관호수, 화장실안내문 및 벽간판, 창문간판 제작

댓글 남기기

사인웍스 @minorlaser에서 더 알아보기

지금 구독하여 계속 읽고 전체 아카이브에 액세스하세요.

Continue re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