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력 좋은 그루밍샵, 도그밍 – 백라이트 간판

 

마이너레이저에는 보기와 다르게 목청이 큰 비숑프리제 한 마리가 상주하고 있습니다.
좋아하는 뮤지션의 이름을 따서, 또 쑥쑥 크라는 의미에서, 이름은 비기라고 지어줬는데 벌써 일곱 번째 겨울을 함께 맞이하고 있습니다. 신중하고 충성심이 남다른 비기는 손님이 오면 꼬치를 흔들면서 목청껏 짖음으로써 환영의 인사를 표합니다.

IMG_0428-5

얼마 전 저희 샵 근처에 애견미용 샵을 오픈하신다며 백라이트 간판을 의뢰하시는 손님이 방문하셨어요. 얼마나 반갑던지요! 비기는 짧은 다리와 큰 머리가 매력 포인트이기 때문에 그 장점을 잘 살려줄 미용이 꼭 필요하거든요. 제가 사는 곳은 선유도역 부근(양평동)으로, 크게 한블럭 정도 나가면 애견미용샵이 몇 군데 있기는 하지만 꼭 마음에 들지 않아 3,4년 전부터 즐겨 찾던 홍대 도로X 샵에 들르곤 했답니다.

비기여름미용-3

그런데 손님께서 ‘비기’ 이름을 기억하시더니 혹시 이전에 홍대로 미용 오시지 않으셨냐고 물으십니다. 어….. 어…..? 그분이 그분!? ㅎㅎㅎ 너무나 반가웠지요. 먼지 뭉치를 천사로 만들어주셨던 그분이 제 앞에 계신 게 아니겠어요! 기쁜 맘으로 상담 후 간판을 제작해드렸습니다. 짜짠!

도그밍-5

낮에도 밝지만 밤에 보니 존재감 상승입니다. 대리석 4면을 다보로 고정했고 전면부에 광확산 pc를 대어 상호도 밝게 밝게 빛나도록 제작했습니다.웜화이트 색상의 조명이 내부 인테리어의 따스한 느낌과도 어우러지네요.^^ 짙은 회색에 헤어라인이 들어간 간 판재가 고급스러워 보입니다. 백라이트 간판은 뒷면의 질감과 색상에 따라 반사광의 느낌이 다릅니다.

도그밍-4

예를 들어 흰색 벽에 흰색 라이트를 조명하게 되면 판재 중앙의 글씨는 잘 보이겠지만 아웃라인을 따라 은은하게 발광되는 반사광을 기대하긴 힘들겠지요?

도그밍-15

밝아서 너무 맘에 든다고 해주시니 다행스럽지만 개인적으로 대리석의 특성상 LED 라이트가 거울처럼 반사되는 부분이 조금 아쉬웠답니다. ㅜㅜ

도그밍-18

아담하고 깔끔한 외관!

도그밍-19

역시나 실력 좋으신 분이라 따라오시는 팬분들이 많으신가봐요. 오픈하는 날부터 정신없이 바빠보이셨는데 사진 찍으러 잠시 들렀을 때도 바삐 미용중이셨어요.^^

도그밍-12

 

앞으로 홍대까지 택시 타지 않아도 선유도역 바로 앞에서! 이전에 맡기던 분께! 비기 미용 맘 편히 맡길 수 있게 돼서 너무 기쁩니다, 저는. 여러분, 제가 가는 애견미용 샵이에요! 양평동 근처 사시면 애견 미용은 도그밍에 맡기세요. ㅎㅎ 마이너레이저 백라이트 간판과 함께 도그밍 샵도 쑥쑥 성장해가길 바라면서, 오늘 포스팅 마칠게요~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