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살표 돌출간판 안내판제작

화살표 돌출간판 안내판제작

안녕하세요, 화살표 돌출간판, 아크릴 네온사인, 후광사인 등의 조형물 간판을 제작하는 마이너레이저입니다. 저희는 미용실간판, 카페간판 등 현관문패, 또는 회사명판 으로의 효용이 좋은 아크릴 사인을 메인으로 제작하고 있지만 큐브간판 역시 꾸준히 제작 중에 있어요.

저희가 처음 화살표간판 을 제작했던 게 아마 3년쯤 됐을까요.

이태원 소방서 뒷골목에 위치한 pub 내부에 설치했습니다. 인테리어 감독하시는 분과 함께 현장을 보고 어울리는 디자인을 추천해드렸어요.

돌특한 화살표 돌출간판

네모난 큐브간판, 원형 돌출간판 이런 건 아무래도 수요가 많은 만큼 도매가로 싸게 구할 수 있는 곳이 많아요. 실사출력한 조명용 시트지를 붙이면 가성비 하나는 끝내주는 버젓한 간판이 되니까요.

개업하려면 돈 안 드는 것이 없으니 만만치 않은 간판비용 때문에 간판 견적 알아보다가 지치신 분들 중에는 여럿 DIY로 돌출 간판 시공도 하시더라고요.

[돈 버는 가성비 개업 간판 솔루션 – 후광 간판, 아크릴 사인, 스카시, 큐브간판, 입간판] 포스팅은 개업을 앞둔 자영업자분들을 위한 안내서의 개념으로 작성된 포스팅이에요.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큐브간판 간판비용

오래 쓸 간판, 꼼꼼하게 체크하세요

화살표 돌출간판 은 화살표 길이나 크기 등 자유롭게 디자인이 가능해요. 위에 우측 사진 보시면 아크릴 질감을 확인하실 수가 있습니다. 글로시하고, 양각으로 커팅 된 모형을 직접 부착했기 때문에 공들인 디테일이 조금 더 볼만해집니다. ㅎㅎ

일반적으로 큐브 간판, 돌출간판은 색상 표현하는 데 아크릴을 사용하지 않고 시트지 작업을 하는 경우가 대다수에요.

조명용 시트를 활용하면 대개 수명은 5년 정도 갑니다. 크랙 생기거나 벗겨지기 전에 햇빛에 노출되는 부분은 변색이 일어날 수밖에 없고요.

독특한 큐브간판

아크릴이라고 해서 변색이 전혀 없는 건 아닙니다. 하지만 시트지 대비 2배 이상 진행 속도가 늦으며 내구성은 훨씬 훌륭하지요.

가게의 얼굴이 되는 간판이니 간판비용, 간판 설치비용 외 설치 후 내구성 역시 중요합니만 이런 정보들을 간판 업체에서 제작 전에 언지해두는 경우는 거의 없어요.

오래 사용하실 간판이니 귀찮아 마시고 이것저것 체크 리스트를 준비해서 문의하시는 게 현명합니다.

화살표 모양 안내 돌출간판 큐브간판

안내판 역할을 하는 화살표 돌출간판 문의는 계속 이어집니다. 상점이 골목 안쪽에 있거나 위치를 찾기가 애매한 경우에는 화살표 돌출간판 이 직접적인 도움이 될 수 있겠죠?

큐브 돌출간판 에 비하면 자재는 둘째치고 도면의 개수가 훨씬 많아지기 때문에 제작 전에 접합부 위치를 미리 표시해 둬야 뒤탈 없이 제작할 수 있어요. ㅎㅎ

손이 많이 가는 작업이지만, 심심한 네모 간판보다 훨씬 마음에 듭니다.

치킨집간판, 화살표 돌출간판

닭장수 후라이드 치킨 상점의 경우에는 건물 정면에 설치했기 때문에 벽면에 붙는 기울기를 계산해서 도면을 만들었어요.

맨 우측 사진을 보시면 기둥이 네모가 아니고 사다리꼴 도형의 모양이에요.

가성비 좋은 납짝이 화살표 돌출간판

얼마 전에 아크릴 사인 제작을 의뢰하셨던 분께서 다시 문의를 주셨어요. 건물 내 엘리베이터가 숨어있어서 손님들이 한참을 찾곤 하신대요.

엘리베이터 위치를 표시해 줄 화살표 간판이 필요한 상황이었는데요, 제작 비용을 조금 아끼고 싶은데 어떤 방법이 있는지 궁금하시다고요.

안내판, 안내간판

간단히, 납작한 큐브로 제작하면 됩니다. 검은색 유광 아크릴과 치킨집 화살표 돌출간판 색상의 빨간 아크릴을 사용해 제작했어요.

카메라가 빨간색을 못 잡아 사진이 많이 아쉽습니다. 검은 큐브에는 빛이 들지 않고요, 엘리베이터 부분만 색이 맺힙니다.

엘리베이터 화살표간판

굳이 조형물로서 강조될 필요가 없고 정면에서만 잘 보이는 간판이 필요하신 경우라면, 두께도 두꺼울 필요가 전혀 없죠.

슬림 하게, 15cm 이하로 제작합니다. 제작 단가 역시 대폭 줄어들고요.

화살표간판

보통 네이버나 구글 검색으로 저희 블로그나홈페이지,인스타그램을 보고 연락을 주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것처럼 만들고 싶은데 가격이 얼만가요?”

저희는 후광사인, 아크릴 네온사인, 오로라간판 등 거의 모든 종류의 간판 비용 을 게시판에 공개해 두고 있어요.

하지만 화살표 돌출간판 등 큐브간판 의 경우는 디자인과 사이즈에 따라 자재와 제작 기간 등의 폭이 크게 차이 나기 때문에 부득이 제작하시고자 하는 내용을 알려주셔야 견적을 드릴 수 있습니다.

시안 파일이 있으시다면 minorlaser808@gmail.com 혹은 네이버톡톡으로 보내주세요.

없으시다면 저희가 이해할 수 있게 손그림 사진, 간단한 설명 등을 적어 보내주셔도 좋습니다. 유선 상담 번호는 010-2804-4895 이고요, 오늘 포스팅도 함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메일 및 문의 글 남기기 바로 가기

#간판비용 #머릿돌 #간판견적 #카페포토존 #네일샵간판 #간판제작비용#

네일간판 #아크릴간판 #고무스카시간판#미용실간판 #도로명주소 #스카시간판 #큐브간판 #간판견적 #화장실안내문 #입체글씨 #openclose #골드간판 #원형돌출간판

#안내판제작 #브레이크타임 #간판업체 #현관문패 #LED돌출간판 #회사명판 #아크릴간판제작 #미니간판 #작은간판 #간판비용#LED채널간판#화살표간판 #돌출간판

댓글 남기기

사인웍스 @minorlaser에서 더 알아보기

지금 구독하여 계속 읽고 전체 아카이브에 액세스하세요.

Continue re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