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드미러 후광간판 제작

골드미러 후광간판 디자인

골드미러 후광간판 제작


안녕하세요. LED 아크릴 현판과 배너, 각종 포인트 사인과 후광간판 등 170만 원 간판 패키지를 비롯한 다양한 사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마이너레이저입니다.

저희가 가장 많이 제작하고 있어 자신있게 권해드릴수 있는 사인의 두가지의 형태 중 첫번째는 창문, 쇼윈도 앞 천정에 매달아 창문을 통해 보일 수 있는 LED 아크릴 사인이고요, 두번째는 오늘 소개해드릴 골드미러 후광간판 입니다.

골드미러 후광간판 디자인
골드미러 후광간판 디자인은 한계가 없습니다.

이미 주변에서 어렵지 않게 찾아볼수 있죠.
외곽 라인을 따라 벽면에 은은하게 반사되는 간접 조명을 이용한 후광간판 입니다.


시안의 라인따라 커팅해내는 방식이 아니라 아크릴 뒷면의 증착부를 투명하게 벗겨내는 방식이라 아무리 복잡한 시안도 작업이 가능합니다. 더불어 외곽 라인을 따라 빛이 흐르는 후광간판 이기에 라인을 조금 특별하게 디자인 하는 방법을 추천드립니다.

레이저로 조각하듯 골드미러 증착면을 까내기 때문에 이런 세밀한 디자인도 간단합니다.
레이저로 조각하듯 골드미러 증착면을 까내기 때문에 이런 세밀한 디자인도 간단합니다.

골드미러 혹은 은경(일반 거울 색상) 아크릴을 사용합니다.
스토어팜에서는 3가지 사이즈 중에서 선택, 구매가 가능하지만 최대 2.4미터 사이즈까지 제작이 가능합니다 🙂

https://smartstore.naver.com/minorlaser/products/4318506120

골드미러 후광 간판 실내 설치
골드미러 후광 간판 실내 설치

통상 골드미러, 은경을 가장 많이 선택 하시지만 흑경, 청경, 적경 등 다양한 미러아크릴을 보유중이에요. 취향에 맞는 후광 간판 판재의 색상을 선택해주시면 되겠습니다.

거울이라는 소재가 주는 특별함이 있어요.
간판이었다가 모두를 비추었다가 다시 간판이 되서 시선을 머물게 하는 좋은 아이템이 되어주거든요.

색상

후광을 이용하고 있어 은은한 전구색상이 가장 인기가 좋지만
분홍, 빨강, 파랑, 녹색 등 일반적인 LED 색상 모두 적용이 가능합니다.
실험적인거나 독특한걸 원하신다면 색상 LED들의 조합도 가능하겠죠?

골드미러사인 설치
골드미러사인 설치

벽에서 떨어졌을 때 가장 이상적인 빛을 내는 5~7cm 높이의 고정용 다보를 사용하고 있어요.

골드미러 후광간판 과 잘 어울리는 파이프 액세서리를 이용해 다보를 대체하는 것도 준비되어있습니다.

포토존 골드미러 사인
Shit이죠?(감탄사)
실내 골드미러 사인 설치. 파이프 고정.
앁 해픈스 히어. 저희 작업실 이야깁니다.

이번에 제작한 골드미러 LED 후광간판 은 스튜디오 입구에 현판/포인트사인 용도로 제작되었지만 실내 뿐만 아니라 실외 어느 곳에나 간단하게 셀프 설치가 가능해요.
(드릴로 나사못 작업 필요. 난이도 3/10)

시안 컨펌 후 제작까지는 약 이틀정도가 소요되며 택배 배송은 하루 이틀 잡아주시면 됩니다.

골드미러 후광 간판 디자인. 훌륭한 포토존입니다.
골드미러 후광 간판 디자인. 훌륭한 포토존입니다.

마이너레이저의 모든 간판은 들어가는 내용에 상관없이 사이즈에 따라 책정되는 정찰제로 간판을 판매하고있어요.

시안 작업 컨펌을 위해 결제 전 꼭 상담 연락을 먼저 주셔야해요.
지름 600mm 원형 기준 판매 가격은 30만원입니다.

골드미러, 은경미러 아크릴 이외에 다양한 소재를 이용한 후광간판 제작이 가능하며 검은색 무광 표면으로 제작 된 1200 x 1200mm 사이즈 대형 후광 간판 포스팅에 관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하시면 좋겠어요.

검정 무광 아크릴 특대형 후광간판

더 다양한 작업물 샘플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메일 및 문의글 남기기 바로가기
유선 전화는 010-2804-4895,

네이버 톡톡 상담은 언제나 열려있으니 무작정 질문도 환영합니다. https://talk.naver.com/ct/wccpz3

댓글 남기기

사인웍스 @minorlaser에서 더 알아보기

지금 구독하여 계속 읽고 전체 아카이브에 액세스하세요.

Continue re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