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내포차 술집 메뉴판 간판, 아크릴 사인으로 깔끔하게

Scroll down to content

안녕하세요. 전광판, 설치가 편하고 시인성 좋은 포인트 간판, 가성비 좋은 실내 사인을 만들고 있는 마이너레이저입니다.

오늘은 대포집 한편에 걸릴 아크릴 메뉴판을 제작했어요.

포대포1

고깃집, 카페, 맥줏집, 바 어떤 형태의 가게든 눈에 잘 띄고 정리되어있는 메뉴판은 꼭 필요하시죠. 투광등을 이용해 실사 출력 시트지를 벽면에 붙이거나 아예 간판의 형태로 만드는 방법도 있지요.

네온사인, 네온간판 비슷해 보이지만 저희는 아크릴에 각인을 해서 아크릴 사인을 만듭니다. 이번 제작한 메뉴판의 크기는 가로 1M, 세로 60cm의 크기에요.

포대포2

간판 전면의 크기별로 가격을 책정해 정찰 가격으로 제작하고 있습니다만, 문구가 너무 많은 경우, 큰 덩어리의 이미지가 들어갈 경우에는 세로의 폭이 50cm가 넘어가는 경우에는 하단부까지 빛이 고르게 도달하지 않을 염려가 있답니다.

포대포3

아래 시안을 보시면 쉼표가 큰 덩어리로 들어갑니다. 이런 경우, 두 가지의 대안이 있을 수 있는데요,

※상단: 쉼표의 안을 채우지 않고 라인으로 변환 -> 안을 채우지 않으면 아래까지 충분히 빛이 도달합니다.

※하단: 쉼표 안을 가득 채우게 각인한 후 하단에 프레임을 추가한다 -> 듀얼 프레임으로 제작 시, 빛의 밝기가 정확히 2배 밝아집니다. 쉼표를 가득 채우더라도 아래 광량이 있으니 그라데이션 걱정이 없겠지요. 2층 창문에 설치시, 무조건 충분한 광량 확보를 원하는 경우에도 이 같은 제작 방법을 추천해드리고 있어요.

SE-a6d7ce41-f702-4a17-90f8-1c141b9bd203

필요 이상으로 듀얼 프레임을 설치하실 이유는 없어요. 포대포에서 제작한 메뉴판의 경우는 작은 문구가 여럿 들어가기는 했지만 크게 볼드한 폰트가 아니라서 60cm 높이로 제작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아랫면까지 빛의 밝기가 고르게 잘 퍼집니다.

포대포6

돼지껍데기와 짜글이, 닭발까지-

술 한잔 하기 좋은 메뉴들이 가득하네요.

포대포4

어둑한 곳에서 깔끔한 메뉴판으로의 활용도가 좋은 LED POP 사인, 가격은 얼마일까요?

전선 연장이나 기타 추가금 제외하고 행거 형태로 제작 시 31만 원 되겠습니다.

포대포5

마이너레이저에서 만들어지는 모든 간판은 각각의 맞춤 시안 제작 후 수제작으로 만들어진답니다.

시트지를 부착하거나 스카시를 이용하고 외곽 라인 커팅도 자유롭게 디자인할 수 있습니다.

더 다양한 제작 사례와 세부 견적을 확인하시고 싶으시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다양한 제작 사례와 세부 견적

 

마이너레이저의 카카오톡 오픈채팅은 항시 빠른 피드백이 가능합니다.

이외에도 궁금하신 점들은 오픈채팅 혹은 유선 상담(010-4285-4895)을 이용해 문의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카카오톡으로 문의하기

2 Replies to “실내포차 술집 메뉴판 간판, 아크릴 사인으로 깔끔하게”

  1. 아크릴 전광판 사이즈 70*30 정도 제작하는데 제작비용이랑 제작하는데 얼마나 걸리는지 알 수 있을가요?

댓글 남기기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