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릴 조명 아크릴 간판, 마이너레이저

안녕하세요, led 아크릴 사인과 아크릴 pop, 각종 포인트 간판을 제작하고 있는 마이너 레이저입니다.

얼마 전 드론 측량 시스템 1번가에서 아크릴 현판을 제작해주셨어요.

000-20

재밌는 볼 것을 마다하시는 분은 아마 안 계시겠지요? 저는 TV에서 방영되는 방송보다 유튜브, 넷플릭스에서 관심 있는 콘텐츠를 즐겨 찾아보는데요, 4K TV를 구입하니 드론으로 촬영된 풍경 영상들을 많이 찾아보게 되더라고요.

드론의 발전과 함께 영상이 보여줄 수 있는 범위 자체가 next chapter로 진보했구나 실감했지요.

000-19

간판 면에 홈페이지 주소를 넣어주셔서 들러봤더니 드론 현황 측량 시스템 교육과 솔루션을 제공하고 기술 개방 공청회도 오픈하시고 연구개발 등 여러 가지 활동들을 하고 있는 팀이더군요. 앞으로 행보도 기대할게요!

000-18

마이너레이저의 간판 이야기를 조금 해볼까 해요. 유리 같아 보이지만 마이너레이저가 만드는 LED 아크릴 사인은 아크릴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일반적인 순정 유리의 투과율은 89%, 솔라글라스는 72%인 것을 감안하면 아크릴의 빛 투과율은 92~98%로, 투명도가 아주 뛰어난 소재이지요.

000-21

아크릴은 90년 전에 발명됐어요. 유리 저항을 증가시키기 위해 실험하던 도중에 얼떨결에 개발됐데요. 유레카를 외치지 않았을까요?ㅎㅎ 완전히 새로운 형태의 아크릴은 플라스틱의 편의성과 유리의 깔끔한 성질을 같이 나타내는데요, 제조 편의성, 가공 편의성, 가벼운 무게가 장점인 만큼, 그 활용도가 무궁무진합니다.

000-22

유리보다 클리어한 빛 투과율을 자랑하는 아크릴. co2 레이저로 간판의 외곽을 커팅하고, 간판 면에 들어가는 내용을 각인합니다.

아크릴 메뉴판 제작 중인 사진이네요.

 

1531307151111

어두운 곳이라면 더할 나위 없이 좋겠고, 어둡지 않더라도 여러 가지 색상으로 특별한 메뉴판 제작이 가능합니다. 레이저 가공은 작은 글씨도 아주 섬세하게 표현이 가능해요.

스노우레오파드-42

레이저로는 머리카락 1/10 정도의 굵기까지 표현할 수 있거든요. 조금 더 디테일한 사진을 보여드릴까 해요. 좌우 측으로 10X10(cm)의 작은 무드 등이랍니다. 보태니컬 아트 무드 등인데요, 일러스트의 아주 작은 디테일까지 놓치지 않고 표현되었어요.

스크린샷 2019-02-25 오후 5.13.35

아크릴 메뉴판 제작 영상

행거 형태로, 거치 형태로 자유롭게 제작이 가능해요. 마이너 레이저에서는 디자인부터 제작까지 한곳에서 진행하기 때문에 빠른 소통과 간판 면에 들어가는 내용이 많더라도 모든 제품을 사이즈 기준, 합리적인 비용의 정찰제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000-23

AI 파일을 보내주시면 보다 빠르고 정확한 작업이 가능하지만 어려우신 경우, 작업자가 주문자의 의도를 충분히 파악할 수 있도록 콘셉트 전달을 해주시면 시안 작업을 도와드려요. 상담을 통해 정확한 견적을 받으신 후 1결재 2시안컨펌 3제작 4발송 순서로 제작이 진행됩니다.

마이너레이저의 카카오톡 오픈채팅은 항시 빠른 피드백이 가능합니다.

이외에도 궁금하신 점들은 오픈채팅 혹은 유선 상담(010-4285-4895)을 이용해 문의해주세요.

오늘 포스팅도 함께해주셔서 감사드려요!

 

오픈카카오톡링크

 

댓글 남기기

사인웍스 @minorlaser에서 더 알아보기

지금 구독하여 계속 읽고 전체 아카이브에 액세스하세요.

Continue re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