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씨방 명판 / 사무실 현판 / 논네온 / 네온사인

Scroll down to content

삼색 조명 명판을 사이좋게 늘어놓으니 조합이 좋습니다. 주문 시 어떤 색이 좋을지 문의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밝기 자체는 아주 미미한 파장에 따른 루멘 차이가 이론적으로 존재하지만 기본적으로 세 가지 색상의 밝기 차이는 육안상 거의 없습니다. 때문에 설치될 곳의 환경을 고려해서 주문해주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180202-3

적당히 피씨방의 분위기에 어우러지면서 피씨방의 환경은 통상적으로 모니터에 집중하는 환경을 우선하기 때문에 필요 이상의 밝은 조명으로 인테리어 하시는 경우가 적습니다.

스크린샷_2018-01-17_오전_12.40.07때문에 적절히 피씨방의 분위기와 잘 어우러지면서도 눈에 잘 들어오고 시인성이 좋은 빨노파 색상이 인기가 좋습니다. 명판 제작 시 위의 7가지 색상+핑크색 중 선택하실 수 있는데요, 가장 밝은 색은 흰색(쿨화이트,웜화이트)이며 나머지는 비슷하며 보라색이 아주 살짝 더 어둡습니다.

IMG_0594

저희는 레이저로 아크릴을 커팅하고 각인하여 간판을 제작합니다. 이는 레이저의 열에너지를 이용해 아크릴 표면을 순간적으로 태워서 가공하는 방식으로, 잘린 단면이 사진과 같이 깔끔하게 처리되지요.

180202-11

피씨방의 경우 PC와 모니터의 사양, 그래픽카드와 램의 스펙 등을 홍보하는 용도로 많이 주문해주시기 때문에 간결한 폰트의 문장이 들어가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저희는 가공 시간이 아닌 제품 사이즈와 수량 단위로 가격을 책정하기 때문에 한 패널 안에 글자나 피씨방 로고, 기타 문양 등을 추가하시더라도 비용은 같습니다.

180202-13

다만 LED 현판의 원리가 아크릴 판 자체가 발광하는 것이 아니고 레이저로 각인된 부분이 내장된 LED 라이트에 반사되면서 우리 눈에 글씨가 발광하는 것 ‘처럼’ 보이는 원리이기 때문에 판의 높이 대비 글자의 크기가 크거나 광원에서 멀면 상대적으로 어둡게 표현될 수 있습니다. 보통 LED가 가로방향으로 배치될 경우 세로 30cm 이하에서는 높이에 따른 밝기 차이가 거의 차이가 없지만 60cm가 넘어가는 간판의 경우 현판에 들어갈 내용에 따라 LED 라이트를 위아래에 두 개를 넣는 방법을 권유해드리기도 하지요.

180202-10

알루미늄 프레임의 두께는 1.5cm. 양면테이프만으로는 고정이 다소 불안하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파티션에 피스로 박아 고정할 수 있게 ㄴ자 형태의 꺾쇠를 달아 잘 지지할 수 있도록 제작했습니다.

180202-5

사진상으로는 확인이 힘들지만 스크래치를 1차 방지를 위해 전면부에 투명 씰(테이프)을 붙여 출고합니다. 피씨방 현판으로 마이너레이저를 부흥시켜주신 분들께 감사하는 의미로 2월 한시적으로 피씨방 주문 건에 한해 이용하시는 카페에 포스팅 해주시면 할인 혜택을 드리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문의 부탁드리겠습니다! ^^

주문은 아래 링크에서 사이즈, 색상, 설치형태 등의 옵션을 세부 선택 후 가능하십니다.
주문 후 디자인에 대한 상담을 전화나 문자 ( 010-2804-4895) 혹은
이메일 ( icmkpk@gmail.com)로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복잡하시면 처음부터 그냥 전화나 문자 문의로 진행해주셔도 되고요.

제작 전 샘플 시안을 보내드리며 디자인 확정 후 제작에 들어갑니다.
보통 3일 안으로 제작 및 발송이 마무리된답니다. ^^

구매하러가기

댓글 남기기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